
안녕하세요.
나래로지스 입니다.
sinit@sinit.co.kr로 질문 메일을 2~3번 보냈는데, 답변이 안와서 여기에 문의 드립니다.
1. 금액 수정의 경우는 어떻게 하면 될런지요?
예1) 10만원 발급한것을 15만원으로 변경하려면 금액을 +5만원해서 추가 발급하면 될까요?
예2) 10만원 발급한것을 5만원으로 변경하려면 금액을 -5만원으로 해서 추가 발급하면 될까요?
2. api들에 호출 횟수 제한이 있나요? 초당 몇번 이런 조건이요. 특히 getpkey 쪽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