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공지 , 자료,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게시판에서 확인하세요 !

상담하기

제목

전자세금계산서 API 관련

작성자

제이크

2026-06-09

안녕하세요.
나래로지스 입니다.

sinit@sinit.co.kr로 질문 메일을 2~3번 보냈는데, 답변이 안와서 여기에 문의 드립니다.

1. 금액 수정의 경우는 어떻게 하면 될런지요?
예1) 10만원 발급한것을 15만원으로 변경하려면 금액을 +5만원해서 추가 발급하면 될까요?
예2) 10만원 발급한것을 5만원으로 변경하려면 금액을 -5만원으로 해서 추가 발급하면 될까요?

2. api들에 호출 횟수 제한이 있나요? 초당 몇번 이런 조건이요. 특히 getpkey 쪽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수정 삭제

답글 글쓰기

목록

덧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맨위로